워싱턴 DC는 곧 경쟁력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DC는 곧 경쟁력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DC는 곧 경쟁력 있는 스포츠 베팅 시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Blog Article

맥더피는 지난 3월 2024년 스포츠 베팅 수정법을 도입했습니다. 뮤리엘 바우저 시장(D)은 여전히 예산을 승인해야 하지만, 승인한다면 모바일 스포츠 베팅 옵션이 두 개 이상인 도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팬듀얼은 미국 수도에서 모바일 베팅을 독점하고 있습니다.

Flutter Entertainment의 계열사는 시의회가 Intralot의 책임을 다른 회사에 하청을 주는 것을 허용한 후 4월에 뉴욕에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을 인수했습니다. Intralot은 이전에 많은 비판을 받은 GambetDC 앱을 실행했습니다.

지난달에는 워싱턴 DC 시저스 스포츠북, 드래프트킹스, 파나틱스 베팅 & 게이밍의 대표들이 워싱턴 DC 시의회의 위원회 비즈니스 및 경제 개발 위원회에서 뉴욕시의 경쟁력 있는 모바일 스포츠 베팅 환경을 옹호하는 증언을 했습니다.

DC 스포츠 베팅 엔트리에 주목할 가능성이 높은 일반적인 용의자

워싱턴 DC의 스포츠 베팅 시장이 자유화되어 팬듀얼이 잠시 독점을 포기해야 한다면 업계의 대표적인 기업들은 진입을 모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 BetMGM(내셔널 파크)과 시저스 스포츠북(캐피털 원 아레나)은 뉴욕의 프로 스포츠 경기장에 소매 스포츠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들 사업자는 디스트릭트가 모바일 베팅 경쟁에 개방적으로 참여한다면 거의 확실하게 라이선스를 취득할 수 있을 것이며, 라이벌인 드래프트킹스와 파나틱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스트릭트의 스포츠 베팅 시장에 대한 결정은 단순한 경제학으로 요약될 수 있습니다. 팬듀얼은 복권 및 게임국(OLG)에 인트라롯 인수를 위해 500만 달러의 전환 수수료를 지불했으며, 뉴욕시에 연간 200만~400만 달러의 운영비를 지급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다른 여러 게임 회사들도 비슷한 재정적 약속을 했다면 모바일 베팅 확대는 뉴욕시에 상당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운영자에게는 시장 점유율을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워싱턴 DC는 스포츠북 기업에게 매력적인 시장이지만, 팬듀얼에 대한 적절한 위협이 지속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인근 버지니아주에서 1분기에 팬듀얼은 40.14%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이는 드래프트킹스와 BetMGM을 합친 것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오픈 DC 스포츠 베팅 시장에 대한 저항

팬듀얼은 DC에서의 독점권을 포기하는 것에 대해 기뻐하지는 않겠지만, 스포츠 베팅 키오스크를 보유한 소규모 비즈니스 등 다른 분야의 오픈 마켓에 대한 저항이 있을 것입니다.

팬듀얼이 운영하는 이 기계는 바와 복권 소매업체를 포함한 도시 전역의 63개 지점에 있으며, 해당 시설의 중요한 수익원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키오스크를 보유한 소매업체들은 디스트릭트에서 더 많은 모바일 베팅 옵션이 허용되면 베팅자들이 키오스크를 덜 사용할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맥더피는 워싱턴 시장이 자유화되면 다른 게임 회사들도 비즈니스와 비슷한 수준의 디바이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For More Details:스포츠토토사이트

Report this page